본문 바로가기
이슈플러스

김다연 공식입장 프로필은 왜?

by 파랑기타 2022. 10. 15.

케플러 멤버 김다연 싸이퍼 멤버 원
김다연 .원

 

여성 아이돌 그룹 케플러의 멤버인 김다연 양 관련 소식인데요. 그룹 싸이퍼의 멤버 원과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프로필에 김다연 양이 2003년생으로 나오는데요. 열애설이라 하니 좀 놀랍습니다. 어떤 상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케플러는 세 번째 미니앨범 ‘TROUBLESHOOTER’ 를 내고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멤버인 김다연 양의 열애설이 터져서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을까 조심스러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케플러 멤버 김다연과 싸이퍼 멤버 원과의 열애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제기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같은 배경에서 사진을 찍고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된 것을 열애설 근거로 들었다고 하네요. 그후 한 연예매체에서 2003년 동갑내기인 김다연과 원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열애설이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자 케플러 김다연의 소속사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다연과 원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생활 부분이라 사실 확인이 어렵다는 원론적인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한편 원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 역시 아티스트 사생활 확인은 불가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상 케플러 멤버 김다연 공식입장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김다연양과  싸이퍼 원 과의 열애설이 누리꾼들 추측대로 사실인지 아닌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하겠습니다만. 올해 19세인 두 사람에 대해 열애설 운운하는 것은 좀 아닌 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